3초 습관 아벤느 오떼르말
제품의 특성만을 강조하는 기존의 방식은 유저로 하여금 부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기 쉬움에 따라 자연스러운 흐름과 부담감이 낮은 ‘캠페인’ 형태의 컨셉을 차용하
기로 했습니다. ‘언제어디서나 3초만 투자하는 습관을 들여 피부의 건강을 지키자’
라는 키워드로 ‘#아벤느 #3초습관’이라는 카피 도출하였으며 이는 캠페인의 전체를
아우르는 키 컨셉 타이틀이 되었습니다. 캠페인의 구성은 바이럴 영상제작과 이를
기반으로 구성된 온라인 이벤트 진행안으로 크게 2가지 형태로 나뉘어 진행하였습
니다. 바이럴 영상의 경우 세안 후, 운동 후, 답답한 실내 등 아벤느 오 떼르말이 필요
한 3가지 상황에 따라 효과적으로 제품을 활용하는 형태로 ‘3초습관’의 의미를 직관
적으로 전달 할 수 있게 구성하였습니다.
영상공유와 퀴즈이벤트
온라인 이벤트의 경우 바이럴 영상을 기반으로 SNS상 영상공유를
할 수 있는 ‘영상공유 이벤트’, 간단하지만 제품의 USP를 퀴즈를 통해
풀어볼 수 있는 ‘O,X 퀴즈이벤트’ 끝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정리한
‘제품 소개 페이지’로 구성하여 이벤트의 참여 및 특별 기획전
페이지 등으로의 직접 구매를 유도하기도 했습니다.
아벤느 오떼르말 캠페인
제품에 대한 신뢰와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위하여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계속 경주할 계획으로,캠페인
페이지 외 아벤느 페이스북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유투브 공식 채널 등에서 동시에 진행되었습니다.
Share to share 캠페인
지구직구지리지 캠페인의 탄생을 알리는 티징 성격의 ‘탄생편’ 사이트가 먼저
오픈되었습니다. TVC의 함께 오픈되며 붐업에 가장 중요한 캠페인 초반인 만큼
영상 컨텐츠를 알리는 영역과 메인 모델인 박보검의 비중을 크게 잡았고,
직구에 관련된 정보성 컨텐츠와 흥미유발 위주의 이벤트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역할에 충실한 페이지로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