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ENE EAU THERMALE
AVENE WEB / MOBILE / Microsite / SNS API . .
AVENE
2016.06.13
WEB / MOBILE ..
프랑스 더모코스메틱(약국화장품) 제품으로 국내에 상륙하여 브랜드 매니아를 형성하고 있는 아벤느 오 떼르말, 브랜드 자체로는 유명하지만 일반 화장품(미스트)과 차별화된 제품 특성에 대해서는 낮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브랜드 인식 제고 및 온라인을 통한 제품 의 특장점을 표현하기 위한 방안이 필요했고, 온천수가 가지고 있는 성분 이 피부에 미치는 좋은 영향을 어떻게 하면 자연스럽고 효과적으로 풀어 낼 수 있을까? 를 가장 큰 핵심 화두로 이번 프로젝트를 제작하였습니다.
3초 습관 아벤느 오떼르말
제품의 특성만을 강조하는 기존의 방식은 유저로 하여금 부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기 쉬움에 따라 자연스러운 흐름과 부담감이 낮은 ‘캠페인’ 형태의 컨셉을 차용하 기로 했습니다. ‘언제어디서나 3초만 투자하는 습관을 들여 피부의 건강을 지키자’ 라는 키워드로 ‘#아벤느 #3초습관’이라는 카피 도출하였으며 이는 캠페인의 전체를 아우르는 키 컨셉 타이틀이 되었습니다. 캠페인의 구성은 바이럴 영상제작과 이를 기반으로 구성된 온라인 이벤트 진행안으로 크게 2가지 형태로 나뉘어 진행하였습 니다. 바이럴 영상의 경우 세안 후, 운동 후, 답답한 실내 등 아벤느 오 떼르말이 필요 한 3가지 상황에 따라 효과적으로 제품을 활용하는 형태로 ‘3초습관’의 의미를 직관 적으로 전달 할 수 있게 구성하였습니다.

영상공유 퀴즈이벤트

온라인 이벤트의 경우 바이럴 영상을 기반으로 SNS상 영상공유를 할 수 있는 ‘영상공유 이벤트’, 간단하지만 제품의 USP를 퀴즈를 통해 풀어볼 수 있는 ‘O,X 퀴즈이벤트’ 끝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정리한 ‘제품 소개 페이지’로 구성하여 이벤트의 참여 및 특별 기획전 페이지 등으로의 직접 구매를 유도하기도 했습니다.

아벤느 오떼르말 캠페인

제품에 대한 신뢰와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위하여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계속 경주할 계획으로,캠페인 페이지 외 아벤느 페이스북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유투브 공식 채널 등에서 동시에 진행되었습니다.

Share to share 캠페인

지구직구지리지 캠페인의 탄생을 알리는 티징 성격의 ‘탄생편’ 사이트가 먼저 오픈되었습니다. TVC의 함께 오픈되며 붐업에 가장 중요한 캠페인 초반인 만큼 영상 컨텐츠를 알리는 영역과 메인 모델인 박보검의 비중을 크게 잡았고, 직구에 관련된 정보성 컨텐츠와 흥미유발 위주의 이벤트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역할에 충실한 페이지로 제작되었습니다.

  • 페이스북 아이콘
  • 인스타 아이콘
  • 블로그 아이콘
  • 유투브 아이콘

COPYRIGHTⓒ NEWTURN GROUP.
ALL RIGHTS RESERVED.

메뉴닫기

PROJECT REQUEST

간단한 질문을 통해 프로젝트를 의뢰 하실수
있습니다.

Your name 성함을 적어주세요.
Your Company 회사명을 적어주세요.
Your Number 전화번호를 적어주세요.
Your E-mail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Your Content 외뢰 내용을 적어주세요.

· Do you have a project to commission?

Through the simple question above, the project

You can request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