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세탁기 버블샷3 W9000 모델 런칭에 맞춰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기존의 가전제품들과 달리 감성적인 접근을 시도했던
프로젝트였던 만큼 온라인캠페인에서도 그 무드를 잘 이어나갈 수 있도록 컨셉을 잡았습니다.
PLANNING
전반적인 사이트 컨셉은 제품의 이미지와 W9000을 통해 이뤄지는 세탁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담은 이미지를
대표로 하여 TVC에서의 감성적인 느낌을 웹을 통해서도 자연스럽게 이어갈수록 하였고 더 많은 정보에 대해서는 상세페이지로 이동하여
살펴볼 수 있게 했습니다. 또한 제품 인지도를 확고히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