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 동부화재가 기존부터 진행해오던 가족사랑 캠페인을 홍보하는 웹사이트를 리뉴얼 하기로 하였습니다.
기존 웹사이트의 문제점을 파악하여 부족한 부분이었던 대표 비주얼과 컨텐츠를 재정립하고 새롭게 디지털 트렌드에
적합한 콘텐츠 개발, 사용자 혜택 증대 등의 방법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 전달력 강화와 사이트 자체의 매력도를
증대시키고자 하였습니다.
동부화재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
기업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캐릭터를 보유한 기업들은, 그 캐릭터를 모든 표현물에 최대한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기업의 정체성을 고객에게 인지시키고 있습니다.
동부화재의 ‘프로미 캐릭터’도 마찬가지로 캠페인 사이트 전반에 걸쳐 활용하여 캠페인 사이트에 방문한 이용자들이 ‘프로미’와 프로미를 적극 차용한 대표 프로그램인
’마음 우체통’ 까지도 명료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유도하여 대표 비주얼과 컨텐츠를 재정립하였습니다.
DONGBU PROMY CAMPAIGN
기업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캐릭터를 보유한 기업들은,
그 캐릭터를 모든 표현물에 최대한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기업의 정체성을
고객에게 인지시키고 있습니다.
DONGBU SUB PAGE
킬러 컨텐츠인 마음우체통을 사이트 전면에 내세우고 프로세스를
직관적이고 소비자 입장에서 충분히 고려하여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개선하는 방향으로 중간 이탈률을 줄이고 참여율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DONGBU PROMY EVENT
기존에 진행되어오던 캠페인과의 차별화를 위해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용, 참여자들에게 다양하고 효율적으로
benefit을 부여하여 참여에 대한 동기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유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