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10th anniversary - Refresh In Jeju
캠페인의 핵심 키워드인 ‘지구직구지리지’ 는 그 배경과 컨셉이 조선시대와 같은 사극적 배경 위에서만 제대로 살아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진행된 TVC와 마찬가지로 캠페인 사이트 역시 한지의 질감과 전통문양 등의 오브제를 활용하여 전체적인 분위기를 구축하였습니다.
TVC컨텐츠를 유저의 SNS에 공유하는 1차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들의 초기 관심을 계속해서 이어지도록 유도하고
자칫 진중하고 경직된 분위기를 가질 수도 있었지만 군데 군데 재치있는 카피를 통해
젊은 타겟층에게 친근히 다가갈 수 있는 보이스를 사이트 전반에 걸쳐 사용해 매력적인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Refresh in JEJU AIR 의 그 첫 번째로 “Refresh In JEJU” 라는 타이틀 아래 이민호를 활용한 즐거움이 가득한 제주항공을 어필하는 “Refresh 영상”을
새로운 제주항공의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브랜드 인지도와 함께, 항공권 판매 증대를 위해 Campaign Site 를 제작하였습니다.
Environment
- 제주항공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 새로운 형태의 캠페인 메시지 “Refresh in JEJU AIR / Refresh IN JEJU” 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 Refresh Movie 영상을 통해 캠페인 메시지 전달
> SNS 채널 공유 기능을 통해 유저 참여를 통한 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
Brand
- 제주항공 내부서버 활용
> 내부 서버 환경을 만족시키기 위해 경량화된 웹 사이트 제작
> Trend 를 반영하고 회원의 컨텐츠 이탈을 최소화한 원 페이지 세로 스크롤링 스타일의 Lay-out
Member
- 회원 가입 수 증대
> Event 참여 시 제주항공 로그인을 통해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게 하고, 추가 베네핏 제공으로 제주항공 회원 가입 및 로그인 유도
Sales
- 제주항공 항공권 예매 수 증대
> 메인과 하단의 컨텐츠, 그리고 이벤트 완료 후 뜨는 팝업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자연스럽게 항공권 예약을 할 수 있는 프로세스
WEB
MOBILE
ONLINE MOVIE
REFRESH IN JEJU 민호와 함께 REFRESH! (30')
REFRESH IN JEJU FULL VERSION REFRESH!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