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함께하는 삼성 노트북 9 ALWAYS
2단계의 연계 프로모션을 통한 BUZZ생성 극대화
이번 IMC는 총 3단계로 진행하였습니다. 본 캠페인이 시작하기 전, 티징 컨텐츠를 발행하여 유저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이어서
TVC컨텐츠를 유저의 SNS에 공유하는 1차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들의 초기 관심을 계속해서 이어지도록 유도하고
동영상 컨텐츠 자체에도 제품의 소구점을 효과적으로 녹여내어 1차적인 타겟층을 확보하였습니다.
연이어 관심이 옅어지기 전, 이벤트 기간을 오버랩시키며 오픈한 2차 이벤트에서는 제품의 4가지 특장점을 토대로 다량의 이미지를 제작,
유저가 공유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과정을 추가하여 단순한 공유이벤트와 차별성을 확보하고자 하였으며
더불어 간결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이미지와 해시태그를 단 포스트를 누구나 어떤 환경에서든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DESIGN EFFECT
EXPECTING A SUCCESSFUL CAMPAIGN CONCEPT DESIGN
뉴턴그룹은 캠페인의 파급력 있는 캠페인 효과를 위해 최선의 기획과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SNS에 급 확산될 기획을 디자인하다
LET'S TAKE A LOOK AT THE IMAGE
I WANT YOU TO SHARE IT DIRECTLY WITHIN THE SITE
IT PRODUCED A HIGH BUZZ IN A SHORT TIME
삼성 노트북 9ALWAYS의 기능의 이미지를 사이트 내에서 바로 SNS 공유하게 하여 빠른 시간 안에 높은 BUZZ를 생성하였다
인생 노트북 득템 이벤트로 유저의 적극적 영상 공유 효과를 얻다
SAMSUNG LAPTOP 9 ALWAYS TV ADVERTISEMENTS WITH HASH TAG
IT IS PRODUCED SO THAT IT CAN BE ACTIVELY BUZZY ON SNS.
삼성 노트북 9ALWAYS의 TV광고가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활발하게 BUZZ 될 수 있게 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