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EBOOK 9 ALWAYS
SAMSUNG WEB / MOBILE
SAMSUNG
2017.01.19
WEB / MOBILE
세상엔 이제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노트북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수많은 노트북들이 제각각 크기와 무게, 성능을 무기로 경쟁했지만 현재에 이르러서는 노트북들이 더 이상 경쟁하는 것이 무의미할 만큼 충분히 얇고, 가벼워졌으며 또 빨라졌습니다. 이번에 삼성에서 출시한 노트북 9 always는 기존의 무의미한 스펙경쟁에서 벗어나 실제로 사용자들이 노트북을 사용하며 느낀 불편함을 제대로 긁어주는 특색 있는 기능을 여럿 탑재하였습니다. 노트북에 지문인식 기능을 도입하여 보안성을 높이고, 오래가는 대용량 배터리에 더해 이제는 주변에 흔히 쓰이는 보조배터리를 이용한 노트북 충전까지, 이에 저희는 삼성 노트북 9 always출시 시기에 맞춰 Web과 Mobile에서 참여 가능한 연계 프로모션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언제나 함께하는 삼성 노트북 9 ALWAYS
2단계의 연계 프로모션을 통한 BUZZ생성 극대화 이번 IMC는 총 3단계로 진행하였습니다. 본 캠페인이 시작하기 전, 티징 컨텐츠를 발행하여 유저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이어서 TVC컨텐츠를 유저의 SNS에 공유하는 1차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들의 초기 관심을 계속해서 이어지도록 유도하고 동영상 컨텐츠 자체에도 제품의 소구점을 효과적으로 녹여내어 1차적인 타겟층을 확보하였습니다.

연이어 관심이 옅어지기 전, 이벤트 기간을 오버랩시키며 오픈한 2차 이벤트에서는 제품의 4가지 특장점을 토대로 다량의 이미지를 제작, 유저가 공유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과정을 추가하여 단순한 공유이벤트와 차별성을 확보하고자 하였으며 더불어 간결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이미지와 해시태그를 단 포스트를 누구나 어떤 환경에서든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DESIGN EFFECT
EXPECTING A SUCCESSFUL CAMPAIGN CONCEPT DESIGN
뉴턴그룹은 캠페인의 파급력 있는 캠페인 효과를 위해
최선의 기획과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SNS에 급 확산될 기획을 디자인하다
LET'S TAKE A LOOK AT THE IMAGE
I WANT YOU TO SHARE IT DIRECTLY WITHIN THE SITE
IT PRODUCED A HIGH BUZZ IN A SHORT TIME
삼성 노트북 9ALWAYS의 기능의 이미지를 사이트 내에서
바로 SNS 공유하게 하여 빠른 시간 안에 높은 BUZZ를 생성하였다
인생 노트북 득템 이벤트로
유저의 적극적 영상 공유 효과를 얻다
SAMSUNG LAPTOP 9 ALWAYS
TV ADVERTISEMENTS WITH HASH TAG
IT IS PRODUCED SO THAT
IT CAN BE ACTIVELY BUZZY ON SNS.
삼성 노트북 9ALWAYS의 TV광고가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활발하게 BUZZ 될 수 있게 제작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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