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디지털 팝업스토어
AMORE PACIFIC WEB / MOBILE
AMORE PACIFIC
2019.03
WEB / MOBILE
웹어워드(WEB AWARD) / 2019 / 제품브랜드분야 / 최우수상

설화수의 젊은 타겟 제품라인인 '설린'의 디지털 팝업스토어를 aL, 비욘드마케팅그룹이 기획하고 뉴턴그룹이 제작했습니다. 올해 초 설린 제품라인이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 새롭게 선보이며 일반적인 프로모션 사이트와는 차별화되고 설린 제품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를 ‘공간’이라는 컨셉으로 풀어내고자 하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설화수 플래그쉽스토어’를 모티브로 한 설린만의 특별한 디지털 공간은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PC, MOBILE 에서 즐기는 역동적인 공간
설린 bloomstay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컨텐츠와
이벤트가 준비되었지만 관건은 참여자가 흥미롭게 이 사이트를
즐기도록 하는 방안이었습니다. 필요한 정보만 체득하고
이탈하는 등 사이트 체류시간이 점점 짧아지는 추세를 감안해
이 디지털 팝업 스토어에서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각 공간이 마치 살아있는 듯 끊임없이 움직임을 주는 2D, 3D 등
모션 작업과 함께 각 브라우저와 디바이스에서 안정적으로
구현되도록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Sulwhasoo
디지털 팝업스토어 - 설린 Bloomstay
디지털 팝업 스토어 ‘설린bloomstay’에 입장하면 사용자는 2,3,4,5층 각각의 공간에서
탑 인플루언서들의 설린 사용 영상, 국내 신진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전시,
제품 원료 스토리, 피부피로 측정을 위한 타로 게임 등
다양한 브랜드 컨텐츠와 이벤트 참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브랜딩 사이트
Differentiated branding website of Sulwhasoo BLOOMSTAY
디지털 팝업 스토어 ‘설린bloomstay ’가
다른 프로모션 사이트와의 가장 큰 차별점이라고 한다면
디지털 공간을 설정해두고 그 안에서 참여자가 마치
실제 공간을 ‘체험’하는 듯한 무드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라이브쇼, 갤러리, 랩, 라운지 등 각 공간마다
테마를 설정해 디지털 안에서 실제 공간에 온 듯 한 느낌을
선사한 것은 물론 제품 유통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 카운셀러와 백화점 매장의 고객에게 디지털 초대장을
보내 본 사이트로의 방문을 유도했습니다.
공간별 다양한 컨텐츠
설린 BLOOMSTAY 사이트에 들어오면 설린의 모티브인
매화꽃이 흐드러진 디지털 팝업 스토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입장하기를 클릭하면 각 공간을 설명하는 엘리베이터 안내 표지판을
볼 수 있는데 원하는 층을 누르면 마치 실제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는 듯한 모션과 함께 공간을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 페이스북 아이콘
  • 인스타 아이콘
  • 블로그 아이콘
  • 유투브 아이콘

COPYRIGHTⓒ NEWTURN GROUP.
ALL RIGHTS RESERVED.

메뉴닫기

PROJECT REQUEST

간단한 질문을 통해 프로젝트를 의뢰 하실수
있습니다.

Your name 성함을 적어주세요.
Your Company 회사명을 적어주세요.
Your Number 전화번호를 적어주세요.
Your E-mail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Your Content 외뢰 내용을 적어주세요.

· Do you have a project to commission?

Through the simple question above, the project

You can request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