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액티브워시 탄생 1주년! 출시 후 1년간 국내/외 판매 150만 대를 달
성하며 소비자들의 진정한 지지를 받고 있는 제품이란걸 입증하였습니다
‘글로벌 150만 대 판매 달성 기념’ 시즌 이슈를 안고 진행된 이 캠페인은
그동안 쭈그려 앉아서 해결해야했던 애벌빨래를 세탁기 위에 올려놓고
서서 할 수 있는 빌트인 싱크 탑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액티브워시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다시 한번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려 한 단계 업
그레이드된 제품을 출시하게 되면서 새롭게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삼성 액티브워시 탄생 1주년, 글로벌 150만 대 판매 달성!
이 두 가지 메시지를 유저들에게 전달하고 확산시키는 데 있어서 SNS를 사용하는
것은 어찌 보면 너무나 당연한 것이었습니다.
여기에 제품의 특장점을 함께 담을 수있도록 이벤트를 구성하여 유저로 하여금
150만 대 판매를 달성하는데 기여한 포인트가 무엇이었을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
도록 유도하며 본인이 생각하는 제품의 장점을 선택하고 이에 대한 의견을 댓글로
작성하여 제품의 장점과 유저의 의견이 함께 공유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글로벌 150만대 판매를 비주얼로 표현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의 프로필 사진이 모여 액티브워시 글로벌 150만 대
판매를 형상화하는 세계지도를 완성할수 있도록 하여, 액티브워시 글로벌 150만 대
판매의 위업은 결국 고객들이 만들어 준 것이며,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다는
삼성전자의 메시지를 상징적 비주얼로 표현하였습니다.
댓글을 남기면 내가 선택한 기능의 해시태그가 자동으로 공유되는 시스템!
허리를 숙이지 않고 애벌빨래를 할 수 있는 빌트인 싱크, 따뜻한 물로 애벌빨래가
가능한 미온수 워터젯, 옷감 엉킴을 줄여주는 워블테크, 먼지걱정 필요없는
다이아몬드 필터 이 4가지 기능에 대한 #해시태그 SET를 기획하여 유저가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선택한 기능의 해시태그가 함께 공유되도록 설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