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up for love’
글로벌한 감각의 비쥬얼을 잡기 위해 캠페인 페이지가 가져가야 할 색감을 잡는 데에 많은 공을 쏟았습니다. 내부적으로 ‘마치 해외사이트에서 볼 듯한 느낌을 보여주자’ 라는
목표를 설정하고 제품패키지가 완성된 상황에서, 제품이 가지고 있는 본연의 톤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감각적인 비쥬얼을 확립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실제 제작되는 페이지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매체들로 손쉽게 유입시킬 수 있도록 하는 제품 구매 영역과 캠페인의 주요 주제를 담은 영상을 카카오톡,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로
공유할 수 있는 공유 영역, 핵심메시지를 담은 카드를 제작, 손쉽게 다운로드 받고 공유할 수 있는 다운로드 영역으로 구성하였습니다.
DESIGN EFFECT
듀렉스발렌타인데이를 만나다
듀렉스가 발렌타인데이를 기점으로
이국적인 새로운 페키지와 감성있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듀렉스의 감성캠페인을 즐기세요.
감성을 움직이는 듀렉스의 발렌타인데이 캠페인
EMOTIONAL
DUREX'S VALENTINE'S DAY CAMPAIGN
DESIGN EFFECT
EXPECTING A SUCCESSFUL CAMPAIGN CONCEPT DESIGN
뉴턴그룹은 캠페인의 파급력 있는 캠페인 효과를 위해
최선의 기획과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듀렉스 캠페인엔 공감있는 메시지가 있다
THEY ARE SO CLOSE YET SO FAR
THEIR FINGERS ARE RUNNINF WILD BUT ON THEIR MOBILES
그들은 매우 가깝지만 매우 멀기도 합니다.
그들의 손은 스마트폰 위에서만 바쁘게 움직이죠
이번 발렌타인데이는 사랑을 찾으세요_듀렉스
MAKE SURE YOU'RE NOT ONE OF THEM
THIS VALENTINE'S DAY
IGNORE YOUR MOBILE AND LOOK UP FOR LOVE
당신의 모습은 어떤가요?
이번 발렌타인 데이에는 스마트폰에서 고개를 들어 사랑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