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단맛 위주의 가공유에서 벗어나 독특한 다섯 가지 다양한 맛으로 탄생한 오미남오미녀의 런칭 프로모션입니다.
달콤한맛, 쓴맛, 신맛, 매운맛, 짠맛 등 우유 맛의 고정관념을 깬다는 제품 캐치프레이즈에 맞게 다양한 맛과 오미남오미녀 네임에
걸맞는 총 10가지의 맛 캐릭터를 선보이며 타겟 층에 초반 관심 몰이를 할 수 있었던 만큼 마시는 행위에서 벗어나
‘즐거운 브랜드 체험’을 할 수 있을 방향으로 진행했습니다.
타겟이 기꺼이 즐길만한 아이디어 중 오미남오미녀 프로모션이 택한 방법은 바로 사진꾸미기입니다.
SNS상에서 다양한 사진 꾸미기 앱을 이용해 재미있는 사진을 올리며 놀이하는 소비자의 취향에서 착안
다섯 가지 맛을 표현하는 열 가지의 캐릭터를 사진 스티커처럼 활용해보는건 어떨까 하는 아이디어에 맞게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사진 앱에서 하듯 내 사진에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합성하고 SNS에 공유하면 베네핏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내사진을 합성하는오미남 오미녀의 즐거운 브랜드체험
단순히 이벤트를 공유하는 것이 아니라 참여자의 SNS통해 신제품의
톡톡 튀는 특징을 자연스럽게 노출하고 흥미를 유발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참여 콘텐츠들 중 매주 ‘금주의 오미남오미녀를’ 선정해 약 4주간의 캠페인을 꾸준히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