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새로운 발효유 브랜드 위쎈을 출시하며 이를 알리는 브랜드 사이트를 제작하고자 하였습니다. 오프라인과 연계된
각종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제품의 특장점을 잘 설명할 수 있는 소개페이지가 있는 등, 새로운 브랜드가 런칭하며
가장 가려운 부분인 브랜드 정보전달과 이벤트를 통한 후킹 요소까지 종합적인 부분을 커버할 수 있는 브랜드 사이트가
제작되었습니다.
위 건강 프로젝트 1 이벤트로 야근족 샘플링과 공복타임 샘플링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야근족 샘플링 이벤트는 게릴라 형식의 오프라인 행사팀과 연계하여 이벤트 기간 매 저녁 시간대에 야근을 하는 직장인들에게 직접 찾아가 위쎈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미리 참여를 예약한 유져들에게는 이벤트 시간에 알림 문자를 발송하고 사이트로 유입시켜 이벤트 신청을 유도하였습니다.
SAMPLING EVENT
첫번째 이벤트 야근족샘플링은 저녁 7~11시에만 진행하는 이벤트로
참여하기 전 알림받기를 사용하여 이용자들에게 이벤트를 미리 알리는 기능을
사용하여 이벤트의 참여가능성을 높였습니다.
EVENT 1 위 건강 프로젝트
위 건강 프로젝트1, 위건강 프로젝트2로 나뉘어서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자가진단 테스트로 자신의 위건강을 직접 테스트하며 진단을 받아
4주의 경험을 느끼면서 달라질수 있는 이벤트로 제작하였습니다.
EVENT 2 위 건강 프로젝트
위 건강 프로젝트1, 위건강 프로젝트2로 나뉘어서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자가진단 테스트로 자신의 위건강을 직접 테스트하며 진단을 받아
4주의 경험을 느끼면서 달라질수 있는 이벤트로 제작하였습니다.
EVENT 3 4주 위쎈 위테크
자가진단 테스트로 자신의 위건강을 직접 테스트하며 간편하면서도
재미있게 사용자들이 참여할수 있도록 작업하였습니다.
BULGARIS WISSEN BRANDSITE
제품의 특성 상 광고에 사용할 수 있는 문구에
제약이 많아 제작 전반에 걸쳐 법적 적합성 이슈를 신경써야 했습니다.
한 사이트 전반에 걸쳐 과학적인 느낌을 살려달라는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맞춰
심플한 틀에 절제된 오브제들을 이용해 디자인 하였습니다.